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고창하면 뭐가 떠오르시나요 ?
    저는 제일먼저 고창 수박, 풍천장어가 떠오르는데요, 고창에 풍천장어가 유명한만큼 장어집이 정말 많았어요.

    그 중에서 후기가 좋고 티비에 자주 출연한 청림정금자할매집에 왔어요 ! 맛집이라길래 미리 예약을 해놨어요.

    12시쯤 도착했더니 주차장에 자리가 널널했어요.

     

    12시 주차장 모습


    점심시간대라 사람이 많아서 내부 사진은 잘 못찍었어요

    자리에 앉아서 주문 시키고 있는데 그 와중에 손님들이 계속 들어오더라구요 ! 밥 먹을 때는 자리가 꽉 차서 먹었어요 ! 미리 예약해놓길 잘한것 같아요

     

    식당 내부 모습


    미리 예약하고 갔더니 세팅이 되어있더라구요 ㅎㅎ

     


    저희 5명이서 주문한 음식은 소금구이, 고추장구이, 복분자구이 각각 1인분과 장어팅 수제비 2인분 시켰어요.
    그러다 양이 안차서 제일 맛있었던 고추장구이 1인분을 더 시켜먹었어요 !

    제일먼저 소금구이를 준비해주셨어요. 아래 깔려있는 대파도 익으면 정말정말 맛있답니다 !!

     


    사실 위에 장어를 보고, “이게 1인분이고 3만원이라고 ? 양이 너무 적다…ㅠㅠ“ 고 실망했었는데, 막상 먹어보니 가격이 수긍이 되더라구요 ㅎㅎ

    정말 맛있었어요ㅎㅎ “고창이 장어가 유명한 이유가 있구나, 다른 지역에서 먹어본 장어보다도 정말 고소하고 싱싱하다, 이 가격이라면 다음에 또 오고싶다” 생각이 들었어요 !

    장어가 익길 기다리면서 밑반찬들을 셀프바에서 더 가져왔어요

     


    복분자구이와 고추장구이 각각 1인분씩이에요 ! 저는 고추장구이가 제일 맛있더라구요 ㅎㅎ
    데리야끼 소스랑 꼭꼭 찍어드셔야해요 !! 맛이 배가 됩니다 ㅎㅎ

     


    파가 너무 맛있어서 한번 더 달라고 했어요 ㅎㅎ


    이집은 장어구이만 맛집이 아니라 사실 수제비도 맛집이더라구요!
    탕 안에 호박, 버섯, 당근이 들어가있고 수제비를 손수 떴는지 정말 쫄깃쫄깃해요 !
    저는 탕 종류를 먹을 때 제일먼저 국물부터 맛보는데, 국물에 참기름을 넣었는지 정말 고소했어요

    정말정말 맛있었지만 가격이 6,000원인게 사실 조금 비싸다고 생각했어요

     


    배가 아직 안불러서 우리가족의 원픽이었던 고추장구이를 1인분 더 추가했어요!

     


    이렇게 성인 5명이서 장어구이 4인분과 수제비 2인분을 먹으니 적당히 배불리 먹었어요 !
    다음 고창여행 때도 가격은 비싸지만 정말 싱싱한 장어구이를 먹으러 여기로 올 것 같아요 ㅎㅎ